See All Categories

Learn Mor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겠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사이트 이용 시 자주하는 질문
작성자 대한위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7 11:4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안녕하세요 대한에프엠입니다.


자주 문의 남겨주시는 질문들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기업회원으로 가입은 했는데 사업자전용을 사용하지 못 해요.


A)  기업회원으로 회원가입 후 반드시 인증게시판 또는 팩스로 사업자등록증 인증을 해주셔야 기업회원으로 등급이 전환 됩니다.

[일반회원으로 가입 시에는 인증을 하시더라도 사업자 회원으로 전환이 불가능합니다.]




Q)  기업회원으로 전환 하기 전 일반회원으로 구매했던 금액은 어떻게 하나요?


A)  이미 구매한 금액에 대해서는 차액 정산이 불가능합니다.




Q)  오늘 출고되나요?


A)  제조사 "대한위재"제품의 경우 오후 1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에 대하여 최대한 당일 출고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조사 대한위재 외의 제품들의 경우 평균적으로 결제 완료 후 2~3일(영업일기준) 소요됩니다.




Q)  원하는 상품이 없어요


A)  현재 취급하는 제품을 전부 업로드 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신 경우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or [커뮤니티 > 상품등록요청] 게시판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Q)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해 주세요


A)  제품 구매 시 결제 수단을 선택 하단에 보시면 소득공제용 정보를 기입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Q)  택배가 안와요


A)  택배는 출고 후 평균 2~3일 정도 소요 되며 지역/담당hub/배송 기사님에 따라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택배 출고 후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실제로 측정하니 사이즈가 달라요


A)  상세페이지에도 안내되어 있지만 제품 사이즈는 측정시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교환은 불가능하며 판매자의 귀책이 아닌 소비자의 변심으로 분류 됩니다.





Q)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사용한 수량만 결제하고 반품되나요?


A)  제품을 개봉 후에는 제품 불량의 문제를 제외하고는 절대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